검색
2024.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위촉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1. 위촉 인원 : 2명 (8:40~11:40 근무자 1명 / 11:40~14:40 근무자 1명)
2. 접수기간 : 2024. 1. 26. ~ 2. 7. 16:40시까지
3. 접수장소 : 정촌초등학교 교무실(☎ 055-753-9210)-본교 공사로 인해 본관 4층 임시교무실로 제출바람
4. 접수방법 : 본인이 직접 제출(우편접수 불가)
5. 위촉권자 :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위촉 선정위원회가 선정한 봉사자를 학교장이 위촉
6. 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: 면접심사 대상자는 별도 공지 없이 개별통보
7. 면접일시 : 2024. 2. 15. 15:00 본관 1층 학교운영위원실 (추후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8. 최종위촉자 발표 : 최종 위촉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고 위촉 이후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
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십시오.